본문 바로가기

가성비가전제품 추천&TIPS

닌텐도스위치 본체 네온 신형 정가 구입 성공!구매팁과 구매처 공유


닌텐도스위치 본체 네온 신형 정가 구입 성공!구매팁과 구매처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도 가성비 제품 리뷰와 꿀정보를 가져온 MIE27입니다.


지난 주말에 품절대란 닌텐도 스위치 네온 본체 오프라인 재고가 들어왔다소식을 들었어요!

드디어 닌텐도 스위치 구매 성공했어요!!

제가 어떻게 구입을 했는지 스위치 구매팁과 구매처를 공유해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센스 있는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하는 게임기를 마련하고 싶다면 꼭 읽으셔야 해요!

 

 

저는 부산 금정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구입했구요.

한 달 전쯤부터 생각날 때마다 재고가 있는지 계속 전화를 걸어봤어요.

부산, 양산, 김해 일렉트로마트 모두 다요.

왠지 느낌에 이번에는 살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있었달까요.

그래서 일렉트로마트 10시 오픈시간부터 1시간 간격으로 계속 재고를 물어봤어요.

직원분들도 워낙 재고가 소량으로 들어온다며, 스위치 신형 본체 입고 시간을 철저히 비밀에 부치시더군요.

하지만, 제가 누굽니까! 뭐든지 핫딜로 구매를 하고야 마는 MIE27아니겠습니까!

불굴의 의지로 결국 닌텐도 스위치 네온 신형 본체가 입고되는 시간과 개수까지 알아냈다는!

2시쯤 입고되고, 입고 개수는 20개라는 소식을 알게 됐죠.

 

 

 

 

그래서 저는 먹던 밥도 내려놓고 부산 금정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로 출발~!

저처럼 주차장 잘 못 들어오면 요렇게 뺑뺑 돕니다요.

실내주차장 입구를 찾아서 겨우 이마트 입성!

 

 

 

 

부산 금정 일렉트로마트는 2에 있어요.

주차장에서 바로 에스컬레이터로 올라왔다면, 푸드코트쇼핑카트공차 순서대로 가게가 보일거예요.

 

 

 

 

바닥에 쓰여진 안내표시를 따라 가다보면~ 13번 계산대 바로 옆에 일렉트로마트가 있지요~!

 

 

 

 

매장 깊숙이 쭉~~ 들어오면 닌텐도 스위치 오프라인 정품 매장이 있어요.

눈으로 직접 확인하니 역시 닌텐도 스위치 정가 구매 방법은 정품 오프라인 매장이 최고라는 확신이 들었죠.

닌텐도 스위치 본체, 라이트, 링피트 재고문의 및 구매는 2층 페이서비스에서 문의해주세요라고 적혀있었어요.

 

 

 

 

그래서 다시 계산대로 되돌아서 직행~!

 

 

 

닌텐도스위치 본체 네온 신형으로 재고 있나요?”

네 스위치 본체 재고 있어요.”

스위치 라이트 말고 배터리개선 신형 본체 맞죠?”

오예!! 그렇게 득템했어요!ㅎㅎ

 

 

 


 

 

여기까지가 오프라인 스위치 네온 정가 구입 과정이었구요.

지금부터 닌텐도스위치 본체 구입 성공 방법과 구매팁을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수도권이 집이시라면 한우리나 용산 아이파크 전자상가 내 닌텐도 공식정품매장에 구매처가 있지만..

저는 지방이라서 집 근처에 게임매장이 잘 없어요.

지금 이 글을 읽는 분들 중에서, 지방에서 오프라인매장에서 닌텐도 스위치를 구하려고 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지방분들은 오프라인 구매처를 일렉트로마트나 대형마트의 전자제품 매장을 중심으로 전화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면 좋은 이유는 다들 아시죠?

닌텐도 스위치를 정가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사실!

심지어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카드가 있으면 더 저렴하게도 구매가 가능하죠.

닌텐도 스위치 네온 신형 배터리 개선형은 정가가 36만원이에요.

그러니 혹시 중고로 구입하시거나 구형을 구입하실 분들은 이 가격을 참고하시면 좋겠죠?

 

닌텐도 스위치를 굳이 신형으로 구입해야 하나? 배터리 개선이 되어봤자 얼마나 됐겠느냐 싶은 분들 있으시죠?

스위치 구형과 신형의 큰 차이는 배터리 수명이 2~3시간 정도 더 길어졌다 정도예요,

그리고 가격 차이는 5만원 정도 이구요.

어차피 닌텐도 스위치 구형도 구하기 어려운 건 마찬가지예요.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 전자상가 매장에서 운 좋게 엄청 저렴한 스위치 구형을 구하지 않는 이상, 그냥 신형 구입을 택하는 걸 추천드려요.

 

728x90

 

저는 스위치 타이틀을 몬스터헌터라이즈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구매했는데요.

이마트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 카드 할인을 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가성비가전제품 추천&TIPS] 카테고리 포스팅 올려놨어요.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저는 조만간 닌텐도 링피트도 구매해서 돌아올게요~!!

 

 

그럼, 다음에 또 좋은 가전제품 정보 공유할게요.

또 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