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가전제품 추천&TIPS

닌텐도스위치 게임 타이틀 카드할인 정보와 구매팁, 정가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닌텐도 스위치에 빠져 살고 있는 MIE27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본체 구매에 성공하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 내용이겠네요.

 


 

~ 이제 중요한 구매 꿀팁 들어갑니다~!

(닌텐도 스위치 네온 신형 본체 구입처와 정가 등 구매팁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클릭!)

 

 

저는 스위치 타이틀을 몬스터헌터라이즈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구매했는데요.

둘 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순위 중 완전 상위권이죠, 둘 다 강력 추천해요.

어린이날 선물로 준비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동물의 숲'이 닌텐도 스위치 게임 1위 추천 타이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모여봐요 동물의 숲피지컬 타이틀 정가는 둘 다 64,800원인데요.

이 타이틀을 닌텐도e숍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한데, 왜 오프라인으로 샀냐?

 

일단 오프라인 갬성이 중요했구요,

왼쪽에 저 쪼끄만한 아이를 보세요~

넘 귀여워서 소장각 아닙니까?

 

무엇보다!!!!

닌텐도 게임 타이틀이 20프로 세일중이었다는거!!!!!!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기간한정 20% 카드할인 중이에요.

20프로 세일이면 엄청 크죠.

카드사는 다양했는데요. 기억나는 건 농협, 국민, 삼성카드할인 까지예요.

삼성페이도 되구요! 카드 즉시 할인이었어요.

모두들 할인기간 끝나기 전에 동숲과 라이즈 타이틀 할인 구입에 성공하시길 기원드려요!

 

 

728x90

저는 조만간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도 구매성공해서 돌아올게요~!!

 

그럼, 다음에 또 좋은 가전제품 정보 공유할게요.

또 봐요~

728x90